[자료제공 = 코멧소프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의 게임 브랜드 대원미디어 게임랩은 '브리간다인 루나지아 전기'를 닌텐도 스위치로 11월 28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브리간다인 루나지아 전기'는 룬신이 하사한 다섯개의 브리간다인 정의, 고결, 자유, 긍지, 그리고 자아를 둘러싼 여섯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른 세력들을 점령해 나가며 대륙을 통일하는 국토 쟁탈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거점을 확장하며 전세에 유리한 지점을 차지하고 진영 내 알맞게 캐릭터를 이동시켜 배치하는 편성 페이즈는, 장비 및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캐릭터를 관리하고 주어진 코스트 내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몬스터를 소환하여 강한 부대를 육성하는 등의 체계적인 준비작업이 동반된다.
이어지는 공격 페이즈는 본격적인 침공을 앞둔 단계로, 대세에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적의 거점을 목표로 정예 부대를 침공시키는 동시에 플레이어의 거점 또한 이후 페이즈의 적 공격에 대비해야 한다.
육각형 배틀 맵 위에서 턴제로 진행되는 전투는, 자신의 부대의 기술과 마법 등 특성을 파악하고 상대 부대와 지형 등의 많은 변수를 고려하여 신중하게 최적의 선택을 하여 전세를 장악해야 한다. 전투를 승리로 이끌면 해당 거점은 아군에게 귀속되며 장비 및 아이템 등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며 점차 적 거점들을 자신의 세력으로 만들어 대륙을 제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11월 28일 발매되는 '브리간다인 루나지아 전기' 정식 한국어판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초회 특전 루나지아 대륙 극세사 클리너를 증정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원미디어 게임랩 공식 웹사이트(http://daewonmedia-gamelab.com/project/brigand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