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브로]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의 인기 IP '드래곤빌리지' 모바일 게임 신작 '드래곤빌리지 어드벤처'를 11월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어드벤처'는 레트로 픽셀 감성의 그래픽과 '한 손 쾌감'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간단한 터치로 직관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수집형 게임이다. 파밍을 통해 부화기 포인트를 얻고, 여러 종류의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테이머 암즈를 활용하여 획득한 드래곤의 고유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채로운 전투와 플레이가 가능하다. "몬스터 습격"에서는 습격해오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재화를 얻는 재미를 제공하며, "거대 알" 콘텐츠로 거대한 알을 부화시켜 특별한 드래곤을 얻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하이브로는 "이번에 출시한 '드래곤빌리지 어드벤처'는 드래곤빌리지 IP를 사랑해주신 많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개발했다." 며, "출시 기념으로 미션 달성 시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랭킹 보상 이벤트를 시작으로 많은 콘텐츠와 이벤트를 추가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드래곤빌리지 어드벤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