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Accelix에서 개발한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이 등장하는 소코반 퍼즐게임 야옹 미션 스팀 버전의 출시일을 2024년 11월 22일(금)으로 확정하였으며 11월 4일부터 체험판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야옹 미션'은 소코반 기반의 다양한 퍼즐들을 풀어 나가면서 외계 차원에 갇힌 고양이들을 구출하는 게임이다.
각 레벨마다 새로운 도전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퍼즐을 풀어 구출에 성공한 고양이들은 ‘톰캣 하우스’로 보내지며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고양이들과 대화하고 톰캣 하우스와 고양이들을 꾸밀 수 있다. 게임 내에는 독특한 성격을 가진 고양이들이 등장하며 고양이들과의 친밀도가 높아지면 개성 넘치는 고양이 시나리오가 해금되어 컷 만화 형식으로 다양한 이야기들을 즐길 수도 있다.
'야옹 미션' 스팀 버전은 2024년 11월 22일에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며 닌텐도 스위치 디지털 버전도 이후 출시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제품 소개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3139640/Meow_Miss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