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세가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추가 정보 공개

기사등록 2024-07-03 11:43:14 (수정 2024-07-03 11:43:1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10월 25일(금)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TM/Xbox Series X|S/Xbox One/PC(Steam/Epic Games Store)용 소프트웨어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수록 타이틀인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에 등장하는 주인공 '섀도우'와 화려한 액션 요소, 그리고
특징적인 스테이지를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또한,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으로 하이스피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소닉 제너레이션즈'에서 펼쳐지는 모험의 줄거리와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 등의 정보도 공개되었다.

■ '섀도우 제너레이션즈': 화려한 액션으로 강력한 적을 공략!

필살기인 '카오스 컨트롤', '카오스 스피어'와 새롭게 각성하는 강력한 힘 '둠 파워' 등, 소닉과는 또 다른 액션을 구사하는 다크 히어로 섀도우가 세계의 이상 속에서 강력한 적에게 맞선다.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의 줄거리

수수께끼의 괴물에 의해 생긴 시공 이상의 영향으로 한때 지구 침략을 꾀하다 섀도우에게 패해 쓰러졌던 사악한 초생명체 '블랙 둠'이 다시 어둠을 드리우고 있었다.

좋지 않은 예감과 함께 불현듯 과거의 기억들이 스쳐 지나가는 섀도우. 흔들리는 마음을 다잡으며 섀도우는 진실을 찾아 추억의 장소인 스페이스 콜로니 '아크'로 향한다. 그 앞길에 어떤 어둠이 기다리고 있는지도 모르는 채로.......

・'섀도우 더 헤지혹'에 대해

소닉을 빼닮은 모습의 검은 고슴도치. 세기의 천재 과학자, 프로페서 제럴드에 의해 탄생한 궁극의 생명체.

불길한 징조를 느끼고 아크로 향한 그는 있어서는 안 될 존재와 악몽과도 같은 재회를 하고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카오스 컨트롤

본 타이틀에서는 시공을 왜곡하여 시간을 멈추는 섀도우의 필살기 '카오스 컨트롤'이 등장한다.

특정 장소에서는 초고속으로 이동하는 액션을 발동할 수 있다. 카오스 컨트롤을 잘 활용하여 강력한 적들과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자.

・카오스 스피어

고에너지의 창을 쏘는 섀도우의 특수기. 적의 움직임을 봉쇄해 무력화하거나 기믹을 작동시킬 수 있다.

・둠 파워

다수의 적을 휩쓸고, 물 위를 질주하거나 날개를 만들어 활공하는 등 지금까지의 섀도우에게는 없었던 신규 액션 '둠 파워'를 즐길 수 있다.

・'스페이스 콜로니 아크' 스테이지

중력 지형과 그라인드, 미사일 포대 등이 특징적인 '스페이스 콜로니 아크' 스테이지. '소닉 어드벤처 2'와 '섀도우 더 헤지혹' 등, 과거작에도 등장했던 친숙한 무대에서 새로운 모험이 펼쳐진다.

・시리즈 과거작에 등장했던 강적에게 도전하라

본 타이틀에서는 과거 타이틀에도 등장한 바 있던 다양한 적들이 재등장한다. 섀도우의 새로운 힘을 구사하여 화려하게 공략해 나가자.

【바이오리저드】

과거 '소닉 어드벤처 2'에서 섀도우를 가로막았던 보스. 많은 유저를 고전하게 했던 바이오리저드가 본 타이틀에서는 더욱 진화를 거쳐, 몸에서 무려 2개의 팔이 돋아났다! 몸을 이루고 있는 구체의 공격에 '카오스 스피어'로 맞서자!

■ '소닉 제너레이션즈': 차원을 넘어 함께 하는 모던 소닉과 클래식 소닉, 두 가지 스타일로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만끽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액션!

'소닉 제너레이션즈'에서는 시공의 왜곡으로 인해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이 같은 세계에 등장, 꿈과 같은 만남이 실현된다. 심플하고도 심오한 횡스크롤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스타일'과 역동적으로 질주하는 고속 3D 액션 '모던 스타일', 총 두 가지 스타일로 역대 인기 스테이지를 포함한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소닉 제너레이션즈'의 줄거리

친구들이 준비해 준 즐거운 생일 파티날!...이 될 뻔 했는데,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괴물에 의해 친구들이 차례차례 이상한 소용돌이에 휘말려 버렸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눈 앞에 펼쳐진 것은 새하얀 세계....... 시공이 엉켜버린 세계의 질서를 되찾고 시간의 왜곡에 갇힌 친구들을 돕기 위해 나서는 두 파란 고슴도치.

본래라면 결코 마주칠 리 없던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이 만나는 순간, 시공을 초월한 음속의 힘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모던 소닉'이란?

'소닉 어드벤처' 이후, 주로 3D 스타일로 구현된 '소닉' 시리즈 타이틀에 등장해 계속해서 하이 스피드로 달리고 있는,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소닉.

본 타이틀에서는 상황에 따라 2D 시점과 3D 시점이 전환되는 스테이지에서 여러가지 액션을 구사하며 질주하는, 다이나믹하고 상쾌한 고속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식 소닉'이란?

소닉 시리즈의 제 1 탄인 '소닉 더 헤지혹'을 비롯하여 주로 2D 스타일의 '소닉' 시리즈 타이틀에서 지금까지 계속 활약해 오고 있는, 쿨하고 귀여운 소닉.

소닉 특유의 뛰어난 스피드감은 물론이고,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재현된 역대 인기 스테이지를 횡스크롤로 질주하며 심플하고도 공략의 맛이 살아 있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시공을 먹어치우는 수수께끼의 괴물 '타임 이터'

소닉의 세계에 갑자기 나타나 시공을 엉망으로 만든 수수께끼의 검은 괴물. 세계의 질서를 되찾고 시공의 왜곡에 갇혀버린 친구들을 돕기 위해 두 파란 고슴도치가 나선다...!

・시리즈를 대표하는 스테이지 '그린 힐'

소닉 시리즈의 첫번째 타이틀 '소닉 더 헤지혹'에 등장한, 2D 스타일 소닉을 대표하는 스테이지. 화려한 비주얼로 재탄생한 추억의 '그린 힐'을 즐겨 보자!

【타임 이터】

공간상에 정체불명의 소용돌이 같은 것을 만들어 시공을 초월하여 이동할 수 있다.

공중을 비행하여 이동하고, 그 이동으로 인해 생기는 시공의 왜곡에 의해 시간과 공간, 그리고 세계에 깃든 에너지와 색마저도 지워 버린다.

수수께끼의 괴물, 타임 이터의 목적은 과연 무엇인가?!

■ '컬렉터즈 에디션' 소개 영상 공개 

본 타이틀의 수량 한정 패키지판 '컬렉터즈 에디션'의 호화로운 내용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이 공개되었다. 꼭 확인해 보자!

동봉 내용 가격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게임 본편(패키지판)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섀도우' 피규어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신발 키링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아트 북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DLC '모던 소닉 레거시 스킨'
・영화 'SONIC 3(원제)' 특제 오리지널 로고 스티커
※PS5® /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만 판매됩니다.

99,800원

■ 패키지판에 초회 특전인 '오리지널 스티커'를 증정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의 패키지판 초회 특전으로는 영화 'Sonic the Hedgehog 3(원제)'(2024년 12월 20일 전미 개봉)의 특제 오리지널 로고 스티커가 동봉된다. 섀도우가 등장한다고 알려진 영화의 최신 정보도 기대해 보자.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예약 특전 목록】

패키지판·조기 구매 특전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DLC '모던 소닉 레거시 스킨'
・영화 'SONIC 3(원제)' 특제 오리지널 로고 스티커
・’섀도우’ 말랑 키링(※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판・예약 특전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DLC '모던 소닉 레거시 스킨'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예약 특전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DLC '모던 소닉 레거시 스킨'
・어드밴스 플레이(최대 72시간 얼리 액세스)(※Nintendo Switch판은 대상 외)

■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란
인기 캐릭터인 '소닉'과 다크 히어로 '섀도우', 두 고슴도치의 하이 스피드 액션을 하나로 합친 소닉 시리즈 최신작.

수수께끼의 괴물 '타임 이터'에 의해 생긴 시공의 왜곡으로 인해 소닉과 섀도우의 운명은 움직이기 시작한다. 다크 히어로 섀도우가 종횡무진 질주하는 하이 스피드 액션 어드벤처

완전 신작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와 다양한 스테이지의 스피드런을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으로 즐길 수 있는 '소닉 제너레이션즈'. 서로 다른 개성의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액션을 제대로 즐겨 보자!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