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오플레이] 하오플레이가 서비스하는 로맨틱 판타지 신작 RPG ‘빛과 밤의 사랑’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빛과 밤의 사랑’은 대도시 ‘휘명시’에서 최고의 패션 회사로 손꼽히는 ‘윌슨 그룹’에 주인공이 입사하고 그곳에서 마주친 ‘그’와의 운명적인 만남과 함께, 이면에 감춰진 어두운 진실을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려낸 게임이다.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토리 결말과 함께 캐릭터들과의 상호작용, 스페셜 스토리 등 최상의 몰입을 위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빛과 밤의 사랑’은 한국어 풀더빙을 지원해 플레이어에게 현실적인 몰입감을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인터랙티브 스토리, 운명의 선택, 전용 상호작용, 코스튬 디자인 등 다양한 볼거리들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커넥트 카드와 데이트, 풍성한 전용 스토리 등 콘텐츠에서 시뮬레이션 메신저 교류, 안부 인사, 영상 통화, 피드 상호작용 등을 통해 플레이어가 “그”와의 사이가 점점 발전하고, 점차 주인공과의 호감도가 오르며 그의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현실적이고 설레는 로맨틱한 연애 시뮬레이션 체험을 제공한다.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접속만 해도 프로필 프레임과 5성 커넥트, 작은곰자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혜택’, 10회 뽑기 진행 시 무조건 6성 커넥트를 획득할 수 있는 ‘소원 우체국-빛의 동행’, 스토리를 완료하면 깃펜 2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언제나 함께’, 성장에 따라 초보자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성장 패키지’, 그리고 지정된 디자이너로 진급 시 세트 및 액세서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윌슨 클래식’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캡슐 코인’을 획득하고 코인을 사용해 랜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원 캡슐’,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선물 획득이 가능한 ‘티타임’, 그리고 칼럼 퀘스트 완료 및 레벨업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추가로 ‘특별 칼럼’을 구매해 한정 5성 커넥트 ‘제신율-저녁 바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1기 스페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픈과 함께 첫 6성으로 어떤 커넥트를 획득했는지 공유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