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호요버스]
- SD(Super Deformation) 캐릭터로 표현된 호두, 움직이는 이모티콘 총 24종으로 구성
- 이모티콘 발매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 개최,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호두 대형 마우스 패드 선물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이 캐릭터 ‘호두’ 테마 이모티콘을 발매했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 스토어 원신 – 호두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발매되는 이번 카카오 이모티콘은 캐릭터 ‘호두’를 활용해 제작됐으며, ‘호두가 나설 차롄가?’를 테마로, 움직이는 이모티콘 총 24종이 구성됐다.
‘호두가 나설 차롄가?’ 는 원신 ‘수메르 테마카페’ 콘셉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카카오 이모티콘으로, 캐릭터 호두와 유령이 일상 대화 속에서 자주 사용되는 감정들을 표현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를 기념해 호요버스는 5월 2일까지 호두 이모티콘을 사용한 카카오톡 대화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X(구 트위터)에 인증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두 에디션 구성품인 호두 SD 대형 마우스 패드를 선물한다.
‘원신’은 2020년 9월 글로벌로 정식 출시된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모바일, PC, 플레이스테이션, GeForce NOW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2020년 10월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2023년 1월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호요버스는 갤럭시 스토어와 콜라보레이션한 기기 액세서리 ‘갤럭시 스토어 원신 – 호두 에디션’을 오는 5월 16일 인터파크 쇼핑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