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달콤소프트, K-POP 플랫폼 ‘SUPERSTAR X’ 오픈…K-POP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글로벌 K-POP 리듬게임 ‘SuperStar 시리즈’의 다음 순서로서 티저 영상 공개부터 화제가 되었던 ‘SUPERSTAR X’가 3월 16일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SUPERSTAR X’는 일종의 K-POP 팬덤 플랫폼으로, 아티스트 영상 시청 및 투표, 이벤트 응모 등 K-POP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SUPERSTAR X’ 유저들은 앱 내 ‘X 차트’와 ‘X 오리지널 콘텐츠’ 탭을 통해 오직 ‘SUPERSTAR X’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내 아티스트’로 선정한 아티스트의 콘텐츠만 따로 모아서 시청할 수도 있으며, 봄맞이 등 특정 주제로 리스트업 된 콘텐츠들을 한번에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SUPERSTAR X’ 앱 내 영상 조회수로 ‘X 차트’가 산정되며 해당 차트 순위는 ‘써클 차트’에 반영된다. ‘SUPERSTAR X’에서 영상을 시청하는 것 만으로 아티스트를 응원할 수 있는 셈이다. 

‘SUPERSTAR X’의 오픈을 기념하여 SNS 채널에서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24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더보이즈(THE BOYZ), 체리블렛(Cherry Bullet), 에이비식스(AB6IX), 크래비티(CRAVITY), 스테이씨(STAYC), 티엔엑스(TNX) 등 인기 K-POP 스타들의 사인 CD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SUPERSTAR X’의 ‘투표/응모’ 탭을 통해 ‘SBS 인기가요’의 방청권 응모 및 실시간/핫스테이지 투표도 진행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SUPERSTAR X’ 관련 내용 및 SNS 이벤트 응모 방법은 ‘SUPERSTAR X’ 어플리케이션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SUPERSTAR X’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SUPERSTAR X’를 통해 K-POP 팬들이 보다 간편하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SUPERSTAR X’에서 다양한 K-POP 콘텐츠 및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