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승리의 여신: 니케', 라피의 발자취를 찾아서... '라피 : 레드 후드' 대형 옥외 광고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가 2024년의 마지막, 그리고 2025년의 시작을 장식할 첫 번째 오버스펙 니케 '라피 : 레드 후드'와 그녀의 과거 이야기를 담은 이벤트 스토리 'FOOTSTEP, WALK, RUN'를 기념하여 진행된 '라피 메모리 투어'를 위해 '홍대 로데오거리, 홍대입구역, 강남 G-LIGHT에 대규모 옥외광고를 진행 중이다.

먼저 홍익로에 위치한 홍대 로데오거리 벽화는 '라피 : 레드 후드'가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는 장면을 감각적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으로 마치 벽을 뚫고 나오는 듯한 생동감 있는 연출이 특징이다.

홍대입구 지하철역, 3번 출구와 4번 출구에서는 한층 더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라피'의 어린 시절 모습부터 양산형 니케였던 시절, 그리고 최근의 모습, 완전히 각성한 모습에 이르기까지 '라피'의 성장 일대기를 차례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각 시절마다 '라피'가 겪었던 사건들과 당시 사건의 상징적인 대사를 통해 라피의 심적 변화를 엿볼 수 있다.

특히, 4번 출구 입구에서는 캐노피를 활용해 어린 라피와 각성한 라피가 서로 마주보고 있는 대비 연출로 이번 이야기의 주제 의식을 담았다.

마지막으로 강남역 11번 출구 쪽, 신논현역 사이 위치한 강남역 G-LIGHT에서는 라피의 일대기를 짧은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희망을 잃고 마음 속이 텅 빈 외로운 소녀가 여러 사건을 겪고 지금의 동료들을 만나 함께 걸어나가는 라피의 서사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24일부터 1월 12일까지 라피 메모리 로드 투어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위에 열거한 옥외 광고 장소 중 1곳 이상을 방문하여 사진 촬영을 하고, 촬영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니케 #NIKKE #NIKKERAPIREDHOOD #라피메모리로드투어챌린지 #승리의여신니케)와 함께 게인 SNS 및 라운지 이벤트 게시판에 축하 멘트와 함께 등록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라피 & 레드 후드의 특별한 선물 세트'를 얻을 수 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