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프링컴즈, 퍼즐신작 '헬로타운' 정식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스프링컴즈] 스프링컴즈(대표 서성영)는 자사가 개발한 ‘헬로타운: 신입사원 성공 스토리(이하 헬로타운)’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앱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헬로타운’은 부동산 회사에 합격한 신입사원의 성공스토리를 담은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신입사원 ‘지수’가 되어 회사의 미션을 통해 낡은 건물에 새로운 매장을 입주시키고, 리모델링과 운영을 도와 활기 넘치는 상가로 만들어 간다.

스프링컴즈는 사전등록자 감사이벤트 보상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 300개, 에너지 100 등게임 내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스프링컴즈 김형민 사업이사는 '헬로타운'은 2023년 스프링컴즈의 성공작 ‘머지스위츠’의 후속작으로,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 연 매출 80억원을 달성한 ‘머지스위츠’를 더욱 개선한 게임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