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모바일 방치형 MMORPG ‘열렙!’ 한국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슈퍼플래닛] 슈퍼플래닛은 모바일 신작 방치형 MMORPG ‘열렙!’을 11월 25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열렙!’은 네이버웹툰 열렙전사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신개념 방치형 RPG로, 방치형 시스템과 거래소 및 파밍 요소가 결합된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원작에서 최강에서 최약체로 전락한 주인공이 다시 랭킹 1위에 도전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유저들은 원작의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오픈 스펙으로는 △열렙전사와 동료 22명 △던전 2종(탐욕의 금고, 빛나는 광산) △PVP 콘텐츠 ‘악몽의 영역’ △픽셀 탐색 던전 ‘지하미궁’ △승급 콘텐츠 ‘각성의 길’ 등 방대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이 외에도 유저 간 실시간 거래소 시스템과 다채로운 파밍 요소를 통해 RPG 본연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슈퍼플래닛은 출시를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 ‘하트히터의 감기 치료 대작전’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7일부터 시작되며, 유저들은 다양한 임무와 미니게임을 통해 이벤트 토큰을 획득하고 이를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랭킹과 랭킹 보상 시스템을 통해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

‘열렙!’은 방치형 RPG의 간편한 조작 방식과 깊이 있는 MMORPG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열렙전사 원작의 웹툰 팬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에게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유저들이 방치형 시스템을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성장과 경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플래닛은 이번 출시와 더불어 게임 속 캐릭터들을 SD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높은 퀄리티의 아트워크를 구현했으며, 웹툰 특유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게임만의 독창적인 오리지널 스토리를 추가해 깊이 있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열렙! 공식 네이버 라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