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 한국어판 네트워크 테스트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플레이스테이션 5,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용 PvPvE 슈팅 게임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 한국어판의 공개 네트워크 테스트(이하 ONT)를 12월 12일 20시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ON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ONT 특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개 네트워크 테스트에 참가하면 게임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메이거스 복장 ‘ONT 특전 SP 티셔츠’를 입수할 수 있다.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의 게임 사이클을 자세히 소개한 시스템 트레일러에서는 온라인 레이드에서 수행하는 다양한 업무와 일일, 주간 과제를 비롯해, 출격을 반복하며 장비나 개러지를 강화, 개축해가는 게임 사이클을 소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솔로 모드 ‘구 아마시아 조사’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