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단골 참가사 그라비티가 지스타2024에도 개근했다.
그라비티는 벡스코 제 1전시장에 50부스 규모로 부스는 작지만 자사의 모바일, PC 및 콘솔 타이틀 총 17종을 무더기 공개하며 관람객을 맞이했다.
그라비티 부스는 17종의 게임을 공개함에도 부스 3면을 개방해 넓은 느낌을 주는 동시에 모든 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시연대로 갖추고 있다. 여기에 자사 게임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전시물들도 있지만 시연대, 전시물 사이의 공간을 넓직하게 구성해 답답함을 주지 않는 구조다. 특히 부스 상단 전면을 장식한 전시 게임들은 작은 공간을 최대한 넓히면서 효율적으로 이용했다는 인상을 준다.
부스 정면은 하얀색 그라비티 로고와 함께 이번 행사에서 가장 강조하는 타이틀로 채워져있다. '라그나로크3', '프로젝트 어비스(가칭)', '스노우 브라더스2 스페셜', '라그나로크 크러쉬' 4종의 게임은 벡스코 1관 입구에 위치한 부스 특성상 가장 많은 입장객들의 눈에 띄일 것으로 예상된다.
부스의 메인 스테이지 뒤편은 시연을 마친 관람객들이 그라비티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RO샵, 경품을 교환하는 경품 교환소가 위치했다. 여기서는 각종 굿즈 판매 및 이벤트 당첨자에게 경품을 지급하고 있었다.
[(부산)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