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펜타스톰, 설 접속 보상으로 ‘초선 절세미인 스킨’ 지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넷마블게임즈]


▲ ’펜타스톰’ 설 이벤트 이미지 (출처 - 넷마블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진지점령전)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에서 대규모 설맞이 이벤트와 신규 발렌타인 스킨을 14일 공개했다.
 
‘펜타스톰’은 오는 23일까지 10일 출석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접속과 대전 참여를 통해 ‘설 행운폭죽’과 ‘설 복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설 행운폭죽은 전사, 마법사, 아처 직업군의 소원뱃지와 결합해 해당 직업의 영구 영웅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설 연휴 동안 접속보상도 강화된다. 15일부터 18일까지 출석 날짜에 따라 행운 스킨상자, 초선 영구 영웅과 절세미인 영구 스킨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펜타스톰은 발렌타인을 맞이해 신규 스킨을 공개한다. 아서왕 로맨틱가이, 테라나스 로맨틱발레리나 스킨 2종이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두 영웅을 연인 모습으로 표현했다.
 
장중선 넷마블 본부장은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이용자들이 펜타스톰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설 연휴 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펜타스톰도 즐기고 풍성한 보상을 받는 일석이조의 연휴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6일 펜타스톰은 신규 영웅 타이미도 공개한다. 타이미는 펜타스톰에서 최초로 부활 스킬을 선 보이는 영웅으로 탱커와 서포터 역할에 최적화 된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