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대항해시대모바일, iOS 유저 위한 특급 선물…한정 항해사 ‘득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간드로메다는 17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모바일'이 한반도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신기루의 여행자' 오픈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1일까지 '크리스마스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iOS 유저들도 기존 안드로이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SR의 소니아 데라크루스와 루크레치아 보르지아, 알렉시아 치체키, 데키 메투, 퀴캐틀 등 5종의 크리스마스 한정 항해사를 얻을 수 있다.

또 17일부터 19일, 20일부터 21일에는 '해전 보너스'와 '적 선박 약화' 이벤트가 실시돼 해전‘ 승리의 보상은 더욱 커지고 평소 격퇴하지 못했던 해적의 격퇴 기회까지 제공된다. 

강희웅 간드로메다 사업본부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 항해사 이벤트는 대항해시대5모바일의 iOS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며 "한반도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오픈 전까지 모든 유저들이 화끈하게 탐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릴레이 이벤트는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준 기자 rebelle@chosun.com] [gamechosun.co.kr]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 대항유저 2016-06-17 22:42:21

거짓말이 도가 지나치네요- 문제터지고 수수방관해서 공식까페 유저들 불만폭주에 환불신청 들어갔는데 이런 거짓인터뷰나 하고계시다니. 코에이는 어떻게 이런회사와 손을 잡았는지 모르겠네요. 간드로메다운영진님 제발 유저들 생각좀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이라도 빠른피드백과 제대로된운영부탁드려요. 더이상 유저빠지기 전에요.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