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플레이스테이션4용 스포츠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국제 게임전시회 ‘E3 2016’ 개막에 앞서 열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컨퍼런스’ 행사에 맞춰 오픈된 이번 웹사이트를 통해 게임 소개와 캐릭터 3종에 대한 상세 정보, 스크린샷, 트레일러 영상 등 다양한 자료가 공개됐다.
특히 함께 발표된 베타 트레일러 영상에는 올해 여름 진행 예정인 베타 테스트에 대한 소식이 포함돼 있어 현지 및 북미 지역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3on3 프리스타일’은 실시간으로 3대3 길거리 농구를 즐길 수 있는 PS4™ 전용 게임이다. 사실감 넘치는 경기 진행 방식으로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표현했으며,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원작이 가진 카툰 스타일의 그래픽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김찬현 조이시티 사업개발부장은 “’3on3 프리스타일’은 콘솔 게임에 대한 수요가 높은 북미 지역 문화와 콘솔 유저 성향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는 게임” 이라며, “콘솔 시장에서 길거리 스포츠 장르가 수년간 공백인 상황이라 글로벌 성공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는 현지 평을 얻고 있어 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크다” 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PS4용 스포츠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3on3.fs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