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에서 판매 중인 일부 타이틀을 기간 한정으로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세가 설 맞이 할인'을 개최 중이다.
세가 타이틀 중에서는 '용과 같이0 맹세의 장소'에 신규 수록 장면 및 인터넷을 통해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가 추가된 '용과 같이0 맹세의 장소 디렉터즈컷'이 33% 할인, 소닉 시리즈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인기 콜라보 캐릭터가 레이스에 참전하는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이 40% 할인되어 등장한다.
또한, 메타크리틱 유저 스코어 8.6을 기록하며 전 세계에서 호평을 받은 신작 닌자 액션 '시노비 복수의 참격'이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아틀러스 타이틀 중에서는 '페르소나3', '페르소나4', '페르소나5'의 제작진과 최고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완전 신작 판타지 RPG '메타포: 리판타지오'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라인업에 포함되었다.
그 밖에도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바탕으로 한 귀살 대전 액션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속편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가 최초로 40% 할인 판매된다.
할인은 2026년 2월 25일(수)에 종료되며 할인 대상 타이틀 및 할인율은 특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