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4월 19일 19:00 진행 예정인 2.5주년 특별 방송 프로그램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진행은 니케 공식 방송의 명 MC '시프티'와 '아니스'가 맡았습니다. 항상 공식 방송 때마다 MC로 나선 니케들의 방송 코스튬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이번에는 시프티는 파랑, 아니스는 노랑을 컨셉으로 봄 날씨에 걸맞은 화사한 코스튬이 준비됐습니다.
2.5주년 방송은 어쩐지 약간 감성적인 이름의 코너들이 준비됐는데요, 먼저 '프리쇼 : 로맨틱 버블 퍼포먼스'와 '방주의 최신 소식'이 있고, '심해의 예언 : 새로운 도전', '해저에서 온 소리 : 심층 인터뷰', '환상의 버블 파크 : 지휘관의 다채로운 하루'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실 '방주 최신 소식'와 '심층 인터뷰' 말고는 어떤 코너들인지 잘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2.5주년 감사 영상, 신규 콘텐츠 공개, 인포그래픽, 개발진 및 성우 코멘터리, 깜작 정보 공개 등으로 이루어졌던 만큼 새로운 영상들이 기대됩니다.
또, 특별 방송 누적 조회 8만 명 달성 시 '고급 모집 티켓 x 10'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많은 분들이 2.5주년 기념 신규 니케이자 필그림으로 2세대 페어리 테일 모델이자 '신데렐라'의 옛 동료 '리틀 머메이드'의 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는 가운데 '심해', '해저', '물거품' 등 직접적인 키워드와 비주얼이 노출됨에 따라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항상 이벤트에 진심이었던 니케의 2.5주년 이벤트 고봉밥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