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서비스 중인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 '미르4', '나이트 크로우' MMORPG 4종이 설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르의 전설2'는 22일(수)부터 2월 12일(수)까지 ‘복조리장인의 선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수집한 대나무를 버프 아이템 ‘오색복조리’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NPC ‘웃어른’에게 새해 인사를 하면 아이템 드롭률이 상승하는 ‘용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새해 인사하기’ 이벤트도 열린다.
'미르의 전설3'도 같은 기간 ‘을사년 미니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 이벤트 미션을 완료해 얻은 ‘을사년쿠폰’을 재료로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미르4'는 2월 12일(수)까지 영웅 무공서 상자와 전설 묵령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푸른 뱀의 14일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1월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신룡의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특정 시간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23일(목)부터 2월 6일(목)까지 ‘까치의 설맞이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광휘의 세공석 선택 상자’, ‘얼어붙은 눈물’ 등 다채로운 아이템이 포함된 ‘까치의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영웅 탈것 소환’ ‘기술 특성 비급서’ 등을 제작하거나 버프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해 떡국’도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