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3월 28일(금) 주식회사 넥슨에서 발매 예정인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플레이스테이션5 패키지판 예약 접수를 1월 13일(월) 오후 12시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가는 주식회사 넥슨과 일본·아시아 시장용 신작 패키지 타이틀의 서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여 본 타이틀의 제조 및 판매를 담당한다.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전 세계적으로 8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보유한 넥슨의 대표 IP '던전앤파이터'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하드코어 액션 RPG다. '던전앤파이터'의 시점으로부터 약 800년 전, 아라드 대륙을 배경으로 최초의 버서커인 카잔의 이야기를 그렸다. 플레이어는 정교한 액션과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카잔의 전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의 정수를 이어받은 화려한 핵앤슬래시 스타일 전투와 하드코어한 난이도가 만나 더욱 정교하고 강렬한 액션성을 제공한다. 도전적인 난이도의 보스 전투는 긴장감과 성취감을 극대화하며, 스릴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펠 로스 제국력 89년, 대장군 카잔은 반역자로 몰려 설산으로 추방된다. 플레이어는 죽음의 위기에서 살아남은 카잔이 복수를 위해 떠나는 여정을 따라간다.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된 3D 셀 애니메이션 스타일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비주얼을 제공한다. 독특한 만화적인 비주얼과 현실적인 질감이 믹스된 아트 스타일로 다시 태어난 아라드 대륙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