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가 12월 23일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방송을 통해 최초의 '오버스펙' 라인 니케 '라피 : 레드 후드'를 공개했습니다.
말로만 무성했던 '각성 라피'의 공식 명칭은 '라피 : 레드 후드'였습니다.
이는 오버스펙 라인업 중 하나로, 오버스펙은 기존 3대 기업 캐릭터의 파워업 버전을 말합니다. 특수 모집에서 1% 확률로, 일반 모집에서 필그림과 같이 0.5%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네요.
오버스펙 니케의 기업 장비는 니케의 기존 기업을 유지한다고 하며, 호감도 상한은 LV. 40 이라고 합니다. 또, 오버스펙 라인의 등장으로 인해 기존의 필그림 몰드와 기업 타워가 '필그림/오버타워' 몰드와 타워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라피 : 레드후드'는 '3버스트', '화력형'에 '머신건(MG)'를 사용하는 '작열' 코드 니케로 사격 중 강력한 유탄을 발사한다고 하고,
스쿼드 구성에 따라 버스트 1단계 또는 버스트 3단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풍압 코드와 전격 코드 적에게 우월 코드가 적용됩니다.
날렵했던 이미지의 '기본 라피'와 달리 상당히 육중한 무기를 사용하는데 확실하게 화력업을 한 느낌을 전달해주고자 했음이 엿보입니다.
또한, 이와 함께 라피의 과거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이벤트 'FOOTSTEP, WALK, RUN'를 함께 선보입니다.
'추억의 페이지'를 넘어, 새로운 여정을 향해'란 부제를 담은 이번 이벤트는 어둡고 무의미했던 텅 빈 과거를 지나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하며 의미를 찾고, 레드 후드의 의지를 계승하며 비로소 스스로를 가득 채운 '라피'의 과거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 오버스펙 '라피 : 레드 후드'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