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타라이크, 최초 트로트 게임 ‘트롯팡팡: 최애 트롯가수 응원하기’ 사전예약 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스타라이크] 스타라이크(대표 채병효)는 스튜디오엠엔씨와 협력하여 개발한 트로트 게임 ‘트롯팡팡: 최애 트롯가수 응원하기’(이하 트롯팡팡)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트롯팡팡’은 역대 최초로 트로트가 주요 소재인 게임이다. 노래방을 연상케 하는 화면 구성과 더불어 액정 터치만으로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트로트 차트 쇼 프로그램 ‘더트롯쇼(THE TROT SHOW)’의 영상과 음원을 활용해 보다 실감나고 현장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강예슬, 강혜연, 고정우, 김희진, 나태주, 안성훈, 안지완, 윤서령, 윤태화, 장송호, 정다경, 진성, 한혜진, 홍자 등 현역 트로트 가수들도 다수 등장한다. 등장하는 가수들은 꾸준히 추가할 예정이다. ‘트롯팡팡’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선출시하며 iOS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7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트로트 아티스트를 뽑을 수 있는 ‘B등급 카드’를 1장 일괄 지급한다.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1만명을 넘기면 게임 내 재화인 ‘마이크’ 10만개, 3만명을 달성하면 B등급 카드 1장, 5만명을 넘어서면 또 다른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1000개, 10만명을 돌파하면 A등급 카드 1장씩을 덤으로 제공한다.

스타라이크는 전 세계에서 5만장 이상 판매된 인기 리듬 게임인 ‘식스타 게이트’ 시리즈를 개발한 기업이다. 최근에는 종합 서브컬처 이벤트 ‘일러스타 페스’를 개최하며 매회 4만명에 달하는 매니아들을 모객하고 있다.

스튜디오엠앤씨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투표, 콘텐츠, 쇼핑몰, 티켓 등 다양한 독점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타플래닛 회원은 현재 184개국에 걸쳐 719만명에 이른다.

‘트롯팡팡’ 사전예약 소식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