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무브인터렉티브, 모바일 신작 '겟앰프드키우기'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무브인터렉티브] 무브인터렉티브(대표 김동성)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데이브릭스(대표 김도훈)가 개발한 방치형RPG '겟앰프드키우기'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겟앰프드'는 누적 가입자 1600만명을 넘게 기록한 PC게임으로 개성있는 캐릭터와 스킨, 3000개이상의 액세서리 등 다양한 플레이와 콘텐츠로 대전 액션게임의 대명사로 평가받고 있다. 

개발사인 데이브릭스는 무엇보다 원작 '겟앰프드'의 액션성과 타격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방치형RPG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와 시스템으로 재구성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열 개의 캐릭터로 구성된 덱에서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화려하게 펼쳐지는 다양한 전략과 시너지 효과는 모바일에서 어려운 조작을 대체할 수 있는 재미를 부여하였고, 캐릭터마다 보유한 액세서리의 고유능력을 액티브 스킬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겟앰프드키우기'는 글로벌 지역에 동시 출시하여 '겟엠프드'를 사랑하는 전세계 유저가 함께 플레이하며 경쟁할 수 있도록 제공될 예정이며, 독특한 컨셉의 수많은 스테이지와 보스던전 공략, PvP 토너먼트, 각종 챌린지 모드, 이벤트 도전 등은 진정한 겟앰프드의 최강자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겟앰프드키우기'는 사전예약과 함께 글로벌 커뮤니티도 오픈하여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최고의 액세서리를 착용한 ‘황금용발톱 챠오’를 포함한 SSR카드 5장, 3만 다이아, 뽑기권 9090장 등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