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자사의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11월28일 점검 후부터 '첫눈에반한사랑 커플반지(무기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플반지는 한 명만 구매해도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아이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첫눈에반한사랑 커플반지(무기한)'는 일반 커플반지보다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공된 한정판 에디션으로서 착용한 커플의 아바타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커플등급 '라벤더' 이상 달성한 커플이 착용 가능하다.
오디션은 한정판 커플반지 출시를 기념해 12월12일 점검 전까지 2주 간 특별 이벤트를 전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에 한정판 커플반지를 구매할 경우 크리스마스 시즌 특집으로 제작한 '우와겨울이다 눈사람반지(무기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에 커플룸에서 한정판 커플반지를 착용한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게시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5000이벤트캐시를 제공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한정판 커플반지를 통해 유저들께서 가장 빛나는 순간의 설레는 마음을 영원히 간직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https://audition.hanbiton.com)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