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디컴] 몬스터 에너지가 젠지 이스포츠와 함께 진행하는 ‘몬스터 에너지 팬데이’의 참가자를 다음달 6일(금)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모집한다.
몬스터 에너지는 젠지 롤팀과 스폰서십을 체결한 2021년부터 매년 국내 이스포츠 팬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왔다. 소비자와 직접 교류하며, 접점을 확대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번 ‘몬스터 에너지 팬데이’는 12월 14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마포구 아트앤디자인밸리 내에 위치한 ‘WDG 스튜디오 홍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2025 새로운 젠지 로스터인 ‘기인’ 김기인, ‘캐니언’ 김건부, ‘쵸비’ 정지훈, ‘룰러’ 박재혁, ‘듀로’ 주민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첫 자리인만큼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여 신청은 몬스터 에너지와 젠지를 사랑하는 팬이면 누구나 이벤트 링크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주변에서 찍은 몬스터 에너지 로고 사진과 함께 참가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선정 방법은 미션 완료한 신청자에 한해 추첨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응모 기간은 12월 6일 금요일 오후 11시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9일 월요일에 개별 발표된다.
몬스터 에너지는 행사에 참여한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젠지와 함께 LoL 게임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부터 궁금한 사항에 대해 팬들이 직접 질문하고 선수가 답해주는 토크쇼, 단체 사진 촬영 시간 등 약 6시간 동안 5명의 젠지 멤버와 잊지 못할 연말을 선물한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윤수빈 아나운서와 심지수 캐스터 등이 MC로 출연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혹 현장에 참여를 못한 팬들을 위해 온라인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동시 송출돼 외부에서도 팬미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몬스터 에너지 송세중 동북아시아 부사장은 “세계적인 수준에 올라와 있는 국내 이스포츠를 몬스터 에너지 고객과 함께 즐기고자 젠지와 파트너십을 맺어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라며 “한계에 도전하는 MZ세대에게 몬스터 에너지의 강력한 에너지가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