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드래빗스튜디오 탑다운 슈팅 '소울러즈' 지스타 2024 출품 발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드래빗스튜디오] 인디 게임 개발사 드래빗스튜디오(대표 김한빛)는 개발 중인 탑다운 슈팅 액션 게임 '소울러즈'가 오는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울러즈는 지난 10월 게임 개발 대회 'WASD 인디게임 공모전'에서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되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기대를 받고 있다.

‘소울러즈’는 시간을 느리게 하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 ‘마키나’가 영혼의 힘을 각성한 소울러 동료들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싸우는 슈팅 게임이다. 핵심 요소인 '시간 왜곡' 능력은 시간을 느려지게 하여 적의 공격을 피하고 강력한 반격을 펼치는 짜릿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와 각기 개성 있는 동료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드래빗 스튜디오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에 ‘소울러즈’를 출품한다. 1관 한국콘텐츠진흥관 부스와 2관 인디게임 쇼케이스 부스 2곳에서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키링, 머그컵, 엽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지스타 2024에서 공개될 시연 빌드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슬기로운 데모생활’ 이벤트가 11월 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데모를 플레이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 네이버 페이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소울러즈’는 12월 중 스팀을 통해 정식 데모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버전은 튜토리얼을 포함해 총 5개의 보스를 상대할 수 있는 30분 분량의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들이 본 게임의 전투 시스템과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소울러즈’의 정식 출시는 2025년 하반기로 예정되어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2388920/Soulers/)와 공식 SNS(https://x.com/DRABIT_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울러즈 트레일러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