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하이브IM, 지스타 2024 조감도 공개…'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시연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하이브IM]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4일,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을 주제로 한 지스타 2024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하이브IM은 100 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4 B2C관 제2전시장에 참가한다.

메인 부스는 ▲시연존 ▲특별 무대 ▲럭키존 등으로 구성된다. 관람객은 시연존에서 PC 및 모바일 기기로 '아키텍트'의 스토리와 모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별 무대에서는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스에 마련된 각종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아키텍트'의 공식 굿즈를 선물한다.

부스 중앙에는 초대형 LED 스크린을 활용하여 게임의 상징물인 ‘거인의 탑’을 형상화한 시그니처 포토존을 마련했다. 부스 뒤편에는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신비로운 배경 스팟과 캐릭터들을 선보인다.

또한 야외 광장에서는 '아키텍트'에 등장하는 NPC ‘나루루’와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부스도 준비했다. 관람객은 게임의 대표 상징물인 ‘거인의 탑’으로 제작된 야외 부스에 방문해 ‘나루루’와의 사진 촬영은 물론 전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아쿠아트리에서 개발 중인 '아키텍트'는 언리얼 엔진5 기술을 활용한 실사풍 그래픽과 현존 최고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엔드 AAA급 MMORPG다.

이번 작품은 방대한 심리스 월드로 구현된 필드를 모험하며 개성 넘치는 보스, 몬스터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비행 ▲수영 ▲암벽 등반 등 제약 없는 특수 이동을 통해 세계 곳곳을 자유롭게 탐험이 가능하다. 특히 전투사제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도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이브IM의 출품작과 지스타 2024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아키텍트' 티저 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