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할로윈 에스타롯사' 편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케헤헤 사탕'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10월 10일 업데이트 된 신규 영웅 '[성전의 악몽] 폭주 에스타롯사(이하 할롯사)'를 다룬다. 할롯사는 할로윈을 겨냥해 등장한 픽업 영웅으로 마족과 함께 파티를 구성했을 때 강력한 방어와 공격력을 발휘하는 영웅. 공방 완벽의 영웅이라기 보다 상황에 따라 공격과 방어 능력에 특화된 개성을 활용하는 개념인데 이를 플레이어가 쉽게 조정할 수 있어 성공/후공 상관없이 조금 더 유리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현재 마신족은 마신왕, 마신왕 멜리오다스, 게르다, 데미우르고스 등 유수의 마신족 등장으로 PVP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중인데 할롯사의 등장으로 마신족의 부흥은 당분간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