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겅호 신작 디즈니 픽셀 RPG, 론칭 7일 만에 글로벌 누적 100만 다운로드 돌파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겅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 모리시타 가즈키)는 월트 디즈니 재팬과 협력해 지난 10월 7일(월) iOS 및 안드로이드 단말기용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신작 RPG ‘디즈니 픽셀 RPG’가 7일 만인 13일(일) 기준 전 세계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즈니 픽셀 RPG’는 귀여운 도트 그래픽으로 그려진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모바일 RPG로, ‘뜻밖의 만남, 이색적인 모험’이 키워드다. 플레이어는 액션 및 보드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월드’ 세계에서 ‘미키 마우스’를 포함한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이변에 맞서게 된다. 누구나 간단한 조작과 오토 기능으로 손쉽게 배틀을 체험할 수 있고, 다채로운 아바타 스킨, 자동으로 아이템을 모아주는 ‘탐색 기능’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디즈니 픽셀 RPG’는 많은 플레이어의 사랑에 힘입어 서비스 시작 후 7일 만에 전 세계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에 플레이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게임 내 메일로 ‘프리미엄 뽑기 티켓×10’을 증정한다.

또한 현재 스토어 1위를 기념해 ‘프리미엄 뽑기 티켓×10’을 배포 중이며, ‘출시 기념 로그인 보너스’와 ‘사전 등록 특별 활동’도 실시 중에 있다.

아직 ‘디즈니 픽셀 RPG’를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이번이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디즈니 픽셀 RPG’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