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고리: 귀여운 학살자’ PS5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실물 패키지 9월 26일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H2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앵그리 데몬 스튜디오’가 개발한 액션 게임 ‘고리: 귀여운 학살자’ PS5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실물 패키지를 오는 9월 26일 정식 출시하며, 9월 19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상적인 펫을 원하는 인류의 갈망을 채우고자 쿨 토이즈 주식회사는 ‘울트라 펫’을 만들었다. 그러나 이들 울트라 펫이 ‘귀여운 군단’이라는 이름의 파괴적인 위력의 병기로 변모하여 인류를 악몽으로 몰아갈 것이라고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다.

그렇게 인류는 멸망했고, 주인공인 고양이 ‘고리’를 아끼던 주인이자 인류의 유일한 생존자인 ‘Y교수’는 실종 상태다. 이제 고리는 입이 험한 농담꾼 호버보드 ‘F.R.A.N.K.’ 그리고 우울한 AI 동료 ‘CH1-P’와 힘을 합쳐 귀여운 군단을 물리치고 Y교수를 구해야만 한다.

본 게임은 주인공 고양이 '고리'의 매력과 함께 개성 넘치는 동료들, 스타일리시한 대학살 전투, 다양한 플레이 패턴, 숨겨진 수집품을 위한 필드 탐험, 폭발적인 사운드 트랙 등 스피디하고 매력 있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리: 귀여운 학살자’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2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창간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