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출시 기념 역전우동0410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자사의 대표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신규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World of Warcraft: The War Within, 이하 내부 전쟁)의 출시를 기념, 더본코리아의 우동·덮밥 전문점 브랜드 역전우동0410(대표 백종원, 이하 역전우동)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내부 전쟁의 8월 27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은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이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게임 내 모험을 하는 여정에서 자주 들리는 안락한 여관처럼, 주변에서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인 역전우동과의 만남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과 역전우동을 찾는 고객들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내부 전쟁 출시 기념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오늘(8월 26일)부터 전국 200여개 역전우동 매장*에서 ‘내부 전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내부 전쟁 세트는 역전돈까스모밀세트, 새우튀김, 왕만두튀김의 구성을 갖추어 조화로운 맛뿐 아니라 포만감을 선사하며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고객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팬들을 위해 내부 전쟁 세트를 주문하면 게임 내 아이템인 ‘섬뜩한 군마’ 탈 것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10,000장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쿠폰은 내부 전쟁의 전 세계 출시일인 8월 27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혹은 Battle.net에서 등록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해 디아블로 IV 출시를 기념해 더본코리아의 빽다방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데 이어, 내부 전쟁 출시를 맞아 역전우동과 또 한 번 뜻깊은 파트너십을 선보이게 됐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뿐만 아니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팬들을 위한 오프라인 커뮤니티 이벤트 ‘외부 전쟁’ 감사제를 지난 8월 24일에 성공리에 개최한 바 있으며, 올해 20주년을 맞아 더 많은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