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노스] 주식회사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는 병맛&귀염 타워디펜스 게임을 대표하는 <냥코대전쟁>에서 2024년 7월 15일 11시부터 기간 한정 이벤트 “악마의 준 브라이드”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 한정 스테이지 등장
이벤트 기간 중 4종류의 한정 스테이지가 일주일마다 등장하며 첫째주에는 ‘#01 영혼 결혼식’과 ‘#2 공포의 피로연’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기간 한정 ‘악마의 준 브라이드’ 이벤트 뽑기를 돌릴 수 있는 아이템, ‘전설의 성수’ 또는 레어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전설의 성수’를 모아 제3형태 ‘냥소시스트’로 진화하는 ‘오래된 알: N201’, ‘고양이 삐에로’로 진화하는 ‘오래된 알: N203’, ‘고양이 신부’로 진화하는 ‘오래된 알: N205’등을 획득할 수 있다.
■ ’냥코 미션’에 기간 한정 스페셜 미션 추가
‘악마의 준 브라이드’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미션이 ‘냥코 미션’내에 등장한다.
기간 한정 스페셜 미션을 클리어하면 레어 티켓이나 수석 등 호화 보수를 획득할 수 있다.
■ ‘악마의 준 브라이드’ 참석 기념 로그인 스탬프 캠페인 개최
이벤트 기간 중 매일 로그인하면 ‘전설의 성수’ 또는 ‘레어 티켓’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간 한정 로그인 스탬프 캠페인을 개최한다.
■ 기간 한정 레어 뽑기 ‘준 브라이드 뽑기’도 등장
아름다운 신부와 결혼식 하객들이 등장하는 ‘준 브라이드 뽑기’가 개최되며, 새로운 한정 캐릭터 ‘고양이 웨딩 케이크 머신’이 추가되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