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워썬더, 아토믹 썬더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에스프레소] 밀리터리 액션 온라인게임 ‘워썬더’가 ‘아토믹 하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가이진 엔터테인먼트의 밀리터리 액션 온라인게임 ‘워썬더’(War Thunder)가 ‘아토믹 썬더’(Atomic Thunder)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토믹 썬더’ 이벤트를 통해 냉전 시대에 미국과 소련이 제작한 재래식 탱크, 기타 지상 차량 및 헬리콥터가 1955년 광란의 가상 유토피아를 배경으로 한 액션 RPG ‘아토믹 하트’(Atomic Heart) 세계관에 등장하는 독특한 전투 기계들과 전장에서 조우한다. ‘아토믹 썬더’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아토믹 썬더’에서 플레이어는 두 팀으로 나뉘어, T-55A와 M-60 탱크, AH-1과 Mi-24 헬리콥터와 같은 재래식 군용 탈것과 ‘아토믹 하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독특한 전투 차량을 사용할 수 있다. 전투 로봇 헤지(Hedgie)는 공 모양으로 말아져서 주변을 빠르게 이동하고, 점프하여 상공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HEAT 탄두를 장착한 유도 미사일로 원거리에서 상대를 공격할 수 있다. 레이저 프첼라(Laser Pchela)는 레이저로 공격하는 빠른 비행 드론이며, 마지막으로 리페어 프첼라(Repair Pchela)는 아군 차량과 로봇을 수리하고, 땅속에서 상대를 공격하는 강력한 전투 기계 부라브(Burav)를 소환할 수 있다.

전투에 승리하면 플레이어는 독특한 장식과 ‘아토믹 하트’ 스타일의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아토믹 썬더’ 이벤트 보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썬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