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블록체인

블록체인 MMORPG ‘아바타라’, 바이낸스페이 파트너십 기념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엔엑스아이오(NXIO, 대표 김태훈)는 엔엑스쓰리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블록체인 MMORPG ‘아바타라(AVATARA)’와 바이낸스페이의 파트너십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바이낸스페이는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가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로, 다양한 암호화폐와 국가들의 법정 화폐 결제를 지원해 편리하고 안전한 블록체인 거래를 제공한다.

엔엑스아이오와 엔엑스쓰리게임즈는 지난 1월, 글로벌 175개 지역에 출시된 ‘아바타라’의 결제 시스템에 바이낸스페이를 도입했으며, 현재까지도 긴밀한 협업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바타라’는 블록체인 MMORPG 중 바이낸스페이의 크립토 결제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한 사례이자, 많은 실사용자를 유치한 흥행작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를 통해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결제 성공률과 편의성을 보여주며, 블록체인 게임의 진입 장벽이 높다는 선입견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바타라’는 바이낸스페이 파트너십을 기념해 결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5월 4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며, 기간 동안 바이낸스페이를 이용해 첫 결제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바이낸스페이를 이용하고, 간편한 결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