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게임 피티(GAME PT),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파트너팀 선정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프로] 배틀그라운드(이하 배그) 프로팀 '게임PT'(GAME PT 대표 홍태욱)에서는 ‘PUBG: 배틀그라운드’ 의 2023년 e스포츠 파트너팀으로  추가 선정 되었다고 28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기존 10개 팀과 신규 2개 팀을 더해 총 12개의 이스포츠 파트너팀을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파트너팀으로 확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이스포츠 파트너팀은 2023년 배틀그라운드 한국 지역 프로 대회 참가 시드를 비롯해, PUBG ESPROTS와 관련된 특별한 혜택과 자격을 부여된다. 이번 심사 과정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아마추어 팀을 대상으로 지원서를 접수 받아 심사를 통해 선발했다.

이스포츠 파트너팀으로  선정된 게임PT(GAME PT)는  2022년 아마추어 대회인 PLS를 우승하면서 처음으로 2023년 PUBG 프로리그에 진출해, 최근 2월에 개최된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BATTLEGROUNDS SMASH CUP, 이하 BSC) 시즌 8에서 우수한 프로 팀을 이기고  우승을 차지한바 있다.  게임PT는 BSC 우승을 시작으로 정규 프로 리그인 '2023 PUBG WEEKLY SERIES'(이하 PWS) 3주차 우승, 최종 9위로  프로 리그에서의 첫 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게임PT 홍태욱 대표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파트너팀으로 선정된 것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신생 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올해 상반기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 대회를 통해 팀의 역량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파트너 팀 제도를 비롯한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