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스카이훅 게임즈(Skyhook Games)가 제작한 ‘잔디깎이 시뮬레이터(Lawn Mowing Simulator)’ PS4 및 PS5 한국어판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4월 1일 소비자가격 22,5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잔디깎이 시뮬레이터’는 영국의 시골을 배경으로 잔디깎이의 아름다움과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토로, SCAG, STIGA 등 유명한 제조사에서 라이선스를 받은 실제 잔디깎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잔디 깎기 사업을 경영하는 것과 더불어 보다 현실감 넘치는 잔디깎이 조종을 체험해 보는 것이 가능하다.
■ 생생한 현실감이 느껴지는 잔디 깎기 경험
커리어 모드, 자유 모드, 챌린지 모드에서 지상 점검을 수행하고 날의 높이를 설정한 다음 엔진 부하를 측정하면서 다양한 계약을 완수하자. 줄무늬 깎기용 롤러, 멀칭 키트, 잔디 수거기, 리사이클러, 플레일 데크 등의 다양한 부속품을 더해 잔디깎이의 수준을 끌어올릴 수 있다.
■ 영국의 아름다운 시골 지방 풍경
잔디깎이 시뮬레이터는 아름다운 영국 시골 지방을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붐비는 거주지의 거리, 광활한 성의 정원, 예스러운 시골 오두막집의 정원, 커다란 기마장 등 다양한 부지가 잔디깎이 작업을 기다리고 있다.
■ 실제 제조사의 라이선스를 받은 잔디깎이 머신
잔디깎이 시뮬레이터에서는 시각적으로, 물리적으로 섬세하게 재현된 토로, SCAG, STIGA의 실제 잔디깎이 머신을 만날 수 있다. 베이스 게임에서는 12개의 잔디깎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각각 고유 챌린지, 부속품,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 정확하고 세심한 비즈니스 관리
자신만의 잔디밭 관리 회사를 창업하고 성장시키자. 본사 건물을 구매하고 업그레이드하며, 새 직원을 고용하고 광고에 투자하라. 사업을 키워 확장하는 동시에 회계 장부도 정리해야만 한다.
‘잔디깎이 시뮬레이터’ PS4 및 PS5 한국어판은 크로스바이가 적용되어 구매 시 두 기종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다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