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17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아라’의 신규 전직 4라인 ‘일천’을 업데이트했다.
이승과 영계를 아우르는 만물의 인도자 ‘아라’는 갈 곳을 잃은 영수들을 구해주고 그들의 힘을 빌려 함께 싸우는 캐릭터로, 1차 ‘소제’, 2차 ‘양염’, 3차 ‘일천’까지 단계별로 전직하며 성장한다. 영수들과 교감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힘을 이끌어내 적을 공격하거나 아군을 지원하는 강점을 갖췄다.
넥슨은 오는 3월 3일까지 ‘아라’ 4라인 캐릭터를 99레벨까지 육성하며 연계 퀘스트를 진행하는 유저에게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면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루리엘] 혼백의 흔적 회수권’ 등으로 교환 가능한 ‘[코보] 불멸의 증표 – 아라’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동안 신규,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넥슨캐시’ 지급 이벤트를 열고, 새롭게 ‘엘소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와 마지막 접속이 30일 지나 복귀한 유저가 99레벨을 달성하면 ‘넥슨캐시(최대 5천 원)’를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라’ 테마곡으로 잃어버린 오빠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담아낸 ‘엘소드 OST : 물들이다’를 공개했다. 보컬 백아연의 고운 목소리로 ‘아라’의 선하고 곧은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곡이다.
‘아라’ 4라인과 ‘엘소드’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