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배틀로얄 게임 '이터널 리턴'의 다음 게임 플랫폼 론칭을 기념해 인기 걸그룹 '에스파(aespa)'의 특별 축하 공연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22일 이터널 리턴의 다음 게임 플랫폼 서비스 시작에 맞춰 에스파의 특별 축하 공연 영상과 함께 유명 작가의 오픈 축전 일러스트가 공개됐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터널 리턴과 에스파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영상에서는, 세계관에 대한 소개와 함께 이터널 리턴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무대에서 에스파의 'Next Level' 곡과 안무 펼쳐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Next Level은 이터널 리턴의 정식 OST라 여겨질 정도로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터널 리턴의 다음 게임 서비스를 기념해 축전 일러스트를 보내준 작가로는 CuteG과 이승희, juna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다. 해당 작가들의 축전은 이터널 리턴 다음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NEXT LEVEL CHALLENGE'가 펼쳐진다. 이터널 리턴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10레벨, 20레벨, 30레벨, 40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현물 상품 및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30레벨부터 39레벨까지 달성한 이용자를 100명을 추첨해 '에스파 포토카드 세트'를 제공하며 40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10명을 추첨해 '에스파 사인 ER 장마우스패드'가 주어진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