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포츠형 RPG ‘피구왕통키M’에 올스타팀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스노우파이프는 올스타팀 소속의 신규캐릭터 5종을 선보였다. 올스타팀은 원작 ‘피구왕통키’에 등장했던 중부지역 선발팀을 모티브로 한 팀으로 유럽연합팀의 마스크타이거와 대결을 펼쳤던 통키, 맹태, 민대풍, 태백산, 오동도가 한 팀으로 구성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피구왕통키M’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복귀한 유저에게 ‘5성 전설 확정 선수 영입 티켓’과 ‘신발 300개’를, 신규 유저에게는 7일간 매일 ‘5성 전설 확정 선수영입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스노우파이프는 ‘피구왕통키M’관련 문제를 푸는 ‘학력고사 이벤트’와 결제 유저를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코드’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 등 곧 다가올 2021년을 준비하며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 올스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피구왕통키M’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