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드래곤블레이즈, 시즌4 초대형 업데이트…신규 콘텐츠 홍수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 제공: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시즌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앞서 국내 시장에서 순위 급상승을 견인했던 초대형 업데이트라서 해외 시장에서의 반응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시즌4의 시작인 만큼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세계수의 영혼’을 공개하고, 새로운 스토리도 선보였다.  

캐릭터 각성 클래스도 새롭게 탑재했으며, 더불어 드래곤버스터와 다크소울의 숨겨진 힘과 능력을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초월 강화 시스템’도 최초 공개했다. 이외에도 ‘월드 보스 리뉴얼’, ‘레이드 파티 유지 기능’, ‘게임 가이드 개편’ 등 유저 편의에 맞춰 게임성을 대폭 업그레이드시켰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서비스 1년 7개월 동안 해외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고수 중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특히 업데이트 이후 포르투갈, 태국, 대만 등 유럽과 아시아를 중심으로 인기가 급상승 중이며, 10여 개 국가 오픈 마켓 게임 매출 순위 TOP50에 올랐다.

이미 국내 버전인 ‘별이되어라!’가 시즌4 업데이트 이후 인기 상승세가 두드러졌던 만큼 해외 ‘드래곤 블레이즈’도 시즌4 초대형 업데이트로 상승세를 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동준 기자 rebelle@chosun.com] [gamechosun.co.kr]

이동준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