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로 연말맞이 릴레이 이벤트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연말을 맞이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총 3회로 구성된 릴레이 방식 행사로 아이템 무료 선물과 대규모 업데이트, 캐릭터 업그레이드 등을 주제로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출시 후, 국내 캐주얼, 퍼즐 게임 장르의 돌풍을 이끌고 있는 '애니팡'3의 대대적인 감사 이벤트라는 점에서도 의미를 더한다.
8일부터 진행되는 첫 이벤트는 '7일간의 선물'을 주제로 1일차부터 매일 다양한 게임 머니와 추가 이동, 클릭팡, 폭탄팡, 캐릭터 뽑기권, 유료 재화인 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어 마지막 7일차에는 파워 충전 속도가 2배가 되는 인기 아이템인 마법 영양제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기간 중에는 게임 플레이에 소모되는 하트의 무료 충전과 추가 이동 아이템 할인 등이 병행되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애니팡3'의 개발을 맡고 있는 이현우 PD는 "7일간의 선물로 시작하는 릴레이 이벤트는 다양한 아이템과 콘텐츠의 무료 개방을 통해 게임 곳곳의 재미를 만끽할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준 기자 rebelle@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