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신작 '리니지이터널' 캐릭터 13종 공개…포스터로 감상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의 기대작 '리니지이터널'의 캐릭터가 공개됐다.

9일 엔씨소프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이터널' 캐릭터 13종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게임 내 캐릭터에 움직임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리니지이터널만의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과 생동감을 표현했다.

또한 포스터 속 캐릭터는 ▶용병단장 ‘헥터’ ▶흑마법사 ‘진’ ▶요정 ‘오필리아’ ▶암살자 ‘카이’ ▶얼음여왕 ‘프레야’ ▶수리 순찰자 ‘에리’ ▶고성의 수호자 ‘블록’ ▶서큐버스 ‘셀레네’ ▶은의 용기사 ‘아이단’ ▶용의 화신 ‘틴토’ ▶룬전사 ‘아투바’ ▶수호사제 ‘레온’ ▶데스나이트 ‘지켈’ 등 13종으로 구성돼 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4일 리니지 이터널의 티저 사이트를 열었다. 이용자는 티저 사이트에서 게임 속 캐릭터인 ‘데스나이트’가 전장을 달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티저 사이트의 하단에 ‘2016.11.10. 주인을 잃은 단 하나의 왕좌, 그 앞에 그려질 붉은 서사시’라는 메시지는 향후 리니지 이터널의 계획을 예고하고 있다.

향후 엔씨소프트 공식 페이스북과 리니지 이터널 티저 사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고성의 수호자 ‘블록’


▲ 데스나이트 ‘지켈’


▲ 룬전사 ‘아투바’


▲ 수호사제 ‘레온’


▲ 서큐버스 ‘셀레네’ 


▲ 수리 순찰자 ‘에리’


▲ 암살자 ‘카이’


▲ 얼음여왕 ‘프레야’


▲ 요정 ‘오필리아’


▲ 은의 용기사 ‘아이단’


▲ 용병단장 ‘헥터’


▲ 용의 화신 ‘틴토’


▲ 흑마법사 ‘진’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최지웅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