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리니지RK', 함께할 동료 모여라…사전 혈맹 생성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이하 레드나이츠)'가 11월 3일부터 12월 5일까지 사전 혈맹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내 커뮤니티인 혈맹을 만들 수 있다. 10명 이상으로 구성된 혈맹의 정보는 정식 서비스로 이어진다.

군주(혈맹 리더)로 활동할 이용자가 혈맹을 창설하면 공식 홈페이지 내에 혈맹 전용 아지트가 만들어진다. 혈맹원들은 아지트에서 채팅과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게임은 기사단 컬렉션, 기사단 점령전, 기사단 레이스 3종이다. 미니게임에서 얻은 보상은 12월 8일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다이아, 소모품, 아데나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 앱 ‘버프’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미니게임에 대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된 레드나이츠 스트레스 테스트의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설문 조사는 21레벨 이상을 달성한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설문 참여자 중 85%가 출시 후 레드나이츠가 출시하면 플레이 하겠다고 응답했다. 응답자들은 가장 만족스러운 콘텐츠로 탄탄한 스토리를 꼽았다. 영웅 성장과 전투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8일 한국과 대만, 동남아시아 등의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최지웅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