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셀프사진관 하루필름과 협업해 콜라보 프레임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콜라보 프레임은 겨울 및 크리스마스 등을 테마로 한 총 3종이며, 쿵야 레스토랑즈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엿볼 수 있는게 특징이다. 전국 하루필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4회에 걸쳐 콜라보 프레임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콜라보 프레임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루필름 촬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ky_restaurantz) 및 하루필름 공식 인스타그램(@haru.film_)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