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프록시마 베타,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리리의 세계’ CBT 참가자 모집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프록시마 베타는 리리란디아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리리의 세계’가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리리의 세계’는 소인국을 콘셉트로 한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일상 속 사물들이 배경이 되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생활 체험을 제공한다. 작은 존재가 된 이용자는 찻잔, 단추, 책장 사이에 펼쳐진 공간에서 리리들과 함께 마을을 구성하고 생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은 소인국 스타일의 아트 디자인과 오브젝트 디테일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최초 공개 이후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아트 스타일과 전반적인 완성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CBT에서는 보다 다이나믹한 씬과 상호작용 가능한 오브젝트가 추가돼, 게임의 구조와 콘텐츠 구성이 보다 폭넓게 공개된다.
 
또한 소셜 요소를 중심으로 한 생활 시뮬레이션 구조를 기반으로, 다양한 맵과 건설 요소가 테스트 버전에 포함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소인국 세계관 안에서 개성 있는 소셜 라이프와 공간 구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CBT는 스팀 플랫폼을 통해 PC 환경에서만 진행되며, 인원 제한·비과금·데이터 삭제 방식의 테스트로 운영된다. 참가자 모집은 2월 4일 11시 30분(UTC+9)부터 시작되며, 모집 종료 일정과 테스트 세부 일정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자는 설문조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스팀 활성화 코드가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통해 제공된다.
 
‘리리의 세계’ CBT 참가자 모집 및 테스트 관련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