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만우절 이벤트를 예고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 단, 하루 공개될 초특급 블록버스터 영상을 준비한 것으로 무려 '시프티'의 감독 첫 데뷔작 'NIKKE FINAL BATLLE'입니다.
최종 국면을 맞이한 랩처와의 전투를 위해 승리의 여신이 집결했고, 여신들과 함께 전투에 나설 '메카 시프티'가 나서는 내용을 담았다고 하네요.
감독 겸 배우 '시프티'를 포함해 '도로시', '스노우 화이트', '홍련'이 주연으로, '토커티브', '니힐리스타', '마더 웨일', '베히모스'와 같은 헬레틱 및 상위 개체 랩처들이 특별 출연으로 등장하고, 또, 니케 최고의 아웃풋 중 하나인 'DORO' 역시 등장한다고 합니다.
특히, 방주 첫 거대 병기 '메카 시프티'의 경우 본인은 니케 시술을 받지 않아 원하는 이상적인 몸이 되지 못한 시프티의 개인적 소망이 담긴 디자인이 눈에 들어옵니다.

해당 영상은 총 155개 상영관은 물론 로비 비디오 스크린, 발권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NIKKE FINAL BATLLE'에서 다른 니케&랩처, 미지의 생명체들과 함께 예매를 놓치지 마세요. 또, 영상 예매를 위한 특별한 예매 사이트도 함께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상영 종료 후 유튜브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편, 특별 영상 개봉 소식 공유 이벤트가 함께 진행됩니다. 'NIKKE FINAL BATLLE' 게시글을 각종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내역을 라운지 이벤트 게시판에 공유하면 'DOSCAR AWARDS'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승리의 여신: 니케》 NIKKE FINAL BATTLE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