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디스토피아 덱빌더 게임 ‘애즈 위 디센드: 심연 속으로’ 5월 28일 얼리 액세스 출시 발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바다게임즈] 게임 배급사 커피스테인(Coffee Stain)과 스웨덴 게임 개발사 박스드래곤(Box Dragon)이 전략 로그라이크 게임 ‘애즈 위 디센드: 심연 속으로(As We Descend)’의 얼리 액세스 출시일을 5월 28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애즈 위 디센드: 심연 속으로’는 ‘발하임(Valheim)’과 ‘딥 락 갤럭틱(Deep Rock Galactic)’으로 알려진 커피스테인이 선보이는 신작이다. 
 
‘애즈 위 디센드: 심연 속으로’는 자원이 고갈되고 괴물의 위협이 도사리는 디스토피아 세계관 속에서 인류 최후의 도시를 방어하는 전략 카드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탐험대를 구성하고, 도시 내 봉건 정치 구조를 헤쳐 나가며, 다양한 인물을 동료로 영입하고, 난해한 적들을 전략적으로 상대해야 한다. 
 
게임은 카드 기반 턴제 전략과 인물 간 관계 구축 요소를 결합했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도시의 운명은 변화하며, 그 과정에서 독특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박스드래곤은 이날 체험판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은 한국어를 포함해 총 11개 언어로 현지화됐다. 기존 영어와 러시아어를 포함해 정식 출시 시 총 13개 언어를 지원한다. 
 
박스드래곤의 게임 디렉터 케빈 창(Kevin Chang)은 “원래는 3월 28일 출시 예정이었지만, 장르의 틀을 깨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새로운 출시일을 공개하고 11개 언어 현지화 버전도 함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아직 체험판을 해보지 않았다면 지금이 가장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애즈 위 디센드: 심연 속으로’는 5월 28일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다. 현재 체험판은 스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조만간 12개 언어로 플레이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