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신규 영웅 '진혼의 헬' 추가, 초월 마수 '에이크쉬르니르' 등장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이하 칠대죄)'에 신규 영웅으로 '【교칙의 인도자】 진혼의 헬(이하 진혼의 헬)'이 추가됐다.
 
진혼의 헬은 '불명' 종족 및 '라그나로크' 특징을 가진 영웅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캐릭터로, '역행'이라는 특수한 개성 효과를 통해 자신을 포함한 불명 및 라그나로크 아군 영웅을 일정 턴 동안 무적 상태로 만들고, 공격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LR 등급 진화가 가능해진 '【신의 가호】 벨리아르인의 딸 멀린 (일명 꼬마 멀린)'과 함께 불명덱의 핵심 자원으로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진혼의 헬은 '신학기 셀렉션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해당 뽑기에는 '【불굴의 사랑】흡혈귀 게르다', 「믹스 베놈」약사 나시엔스' 등도 라인업에 포함돼 있다. 
 
초월 마수 흐레스벨그에 이어, 최상위 마수전 '초월의 에이크쉬르니르(4층)'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초월의 에이크쉬르니르에서는 성물 강화 재료인 '에이크쉬르니르의 보주'와 '에이크쉬르니르의 부러진 뿔'을 획득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마수전 추가 개방 시, 1층부터 3층까지의 스테이지를 스킵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선보이면서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마수전 에이크쉬르니르에는 악연도 추가됐는데, '세계뱀 요르문간드'를 편성할 시 자신의 모든 능력치가 10% 증가하고 아군 영웅의 기본 능력치가 10% 증가하는 효과가 적용된다.
 
앞서 언급한 초월 마수 에이크쉬르니르에서 획득한 재료로 진행할 수 있는 신규 성물 강화 단계 '성물 강화(에이크쉬르니르)'가 추가됐다. 따라서 기존 성물 강화(흐레스벨그)에 이어 성물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성물 강화(에이크쉬르니르)는 성물 강화(흐레스벨그)의 진행 여부와 상관없이 독립적으로 강화가 가능하다.
 
 
'<일곱 개의 대죄> 초월자 반'의 신규 성물도 만나볼 수 있다. 초월자 반의 성물인 '위그드라실의 뿌리'는 모든 적군에게 걸린 디버프 효과 개수에 따라 아군 영웅의 기본 능력치를 증가시키며, 디버프를 가진 적을 공격 시 자신의 공격 관련 능력을 증가시킨다. 또 집중의 표식이 부여된 적 공격 시 치명 방어 30%를 무시한다.
 
 
봄 시즌을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2025 봄 시즌 스페셜 출석 이벤트'에서는 신학기 셀렉션 티켓 40개와 킹의 교복 코스튬이 제공되며, 이벤트 보스전 리턴즈 '크록쉘'도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미션 1부'에서는 멜리오다스 교복 코스튬 및 성장 소재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아울러 미니 게임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한 '오슬로&호크의 잔반 피크닉'도 진행된다.
 
이번 봄 시즌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월드 이벤트 '봄 사수 대작전!'이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별도의 월드 및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일곱 개의 대죄 멤버들의 새로운 모험담을 즐겨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마수전 행동력 할인 50% 이벤트와 마수전 3층 확정 보상 2배 이벤트, 마수전 아티팩트 카드 획득 확률 2배 이벤트도 선보이며, 스테이지 행동력 50% 할인과 플레이 랭크 경험치 2배, 영웅 강화 대성공 및 초대성공 확률 업, 장비 분해 대성공 및 초대성공 확률 업, 순찰 파견 소탕권 2배 이벤트 등의 성장 지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교복 테마 코스튬의 복각 및 할인 판매도 눈여겨볼만 하며, 전투 이벤트로 '영혼을 위한 영웅담'이 개최된다.
 
더블 영웅 편성 조건이 개선되면서 스테이지에서 '엘리자베스'를 필수로 편성해야할 경우에 '【성전의 빛】 엘리자베스&멜리오다스'도 투입이 가능해졌다. 초월 마수 '초월의 흐레스벨그(4층)'의 난이도가 완화되면서 접근성이 높아졌으며 마수전 '흐레스벨그의 둥지 1~3층'에 자동 전투 기능이 추가되면서 편의성이 강화됐다.
 
추가로 마신왕전 및 리버스 스테이지의 전투 속도 모드 전환이 2배속에서 3배속으로 변경되며 섬멸전 및 마신왕전의 팀 편성에 자동 편성 기능을 삭제하고 추천 팀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