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승리의 여신: 니케' 이 맛은! 하렘의 맛이구나! 컨셉 독특 '브래디' 프로필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3월 27일 '넌 정말 맛있어 보여' 업데이트의 주역, 신규 SSR 니케 '브래디'의 소개 & 프로필을 공개했습니다.
 
처음 등장하는 스쿼드죠. '쿠킹오일' 스쿼드의 멤버인 '브래디'는 음식이든, 니케든, 심지어 인간까지 맛만 보면 모든 걸 알 수 있다는 독특한 설정의 니케입니다.
 
지금까지 혓바닥 능력자(?) '메이든'은 능력 발동을 위해 봉인 주박처럼 사용했다고 하면 이렇게 센서처럼 상시 활용하는 경우는 또 처음이네요. 15세 이용가 니케의 방주 최고 연애 머신 지휘관에게 걸리면 아무리 갓 추가한 신규 캐릭터여도 키스쯤은 우습겠죠. 설정상 재미있는 상황이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얼핏 흔한 조리복을 입고 있는 것 같지만 노출도가 상당합니다. 상의도 입다 말았고, 치마도 작고 짧은 데다가 앞치마까지 작은 사이즈라 노출도가 상당합니다. 비슷한 의상 컨셉의 '메이드 마스트'와 매치하면 확실히 캐릭터의 컨셉 비교가 되는 편입니다.
 
 
 
공개된 사격 자세 도중에는 아마도 혀 깨물까 봐 혓바닥을 내밀고 있는 대신 달고나 사탕(?) 같아 보이는 것을 물고 있는데 통통한 볼살과 매치되어 이 점이 아주 매력 포인트네요.
 
앞서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브래디'는 '화력형', '스나이퍼 라이플(SR)'을 사용하는 '수냉' 코드 니케로, 아군이 주는 이로운 효과에 따라 지속 대미지와 분배 대미지로 공격 효과가 변하는 독특한 메커니즘을 가진 니케입니다. 버스트 스킬 사용 시에는 변화된 공격 효과가 더욱 강해진다고 합니다.
 
이론상 다수 적에게는 분배 대미지를, 단일 강력한 적에게는 지속 대미지를 딱딱 주면 좋겠는데 스스로 켜고 끄는 것이 아니라 아군이 주는 이로운 효과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이 변수가 될 것 같습니다.
 
◈ 《승리의 여신: 니케》 【NIKKE 프로필】 ​브래디(Bready)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