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클로버게임즈 ‘로드 오브 히어로즈’, 신규 영웅 ‘바레타’ 등장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클로버게임즈] 클로버게임즈는 자사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대지 속성 신규 영웅 ‘바레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합류하는 대지 속성의 바레타는 ‘운명의 해결사’라는 이명을 가진 슈터형 영웅이다. 적에게 신규 상태 이상 효과인 ‘가시 덩굴’을 부여하여 대지 속성에게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1월 22일 점검 후부터 운명 소환을 통해 전용 아티팩트와 함께 영입 가능하다.

이벤트 던전 ‘새해맞이 대청소’도 함께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행운의 부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행운의 부적’은 ‘메이링의 신년운세’에서 포춘쿠키와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포춘쿠키를 통해 신년운세를 점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영웅들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밸런스 조정을 실시한다. ‘[빛] 메이링’, ‘[불] 요한’의 조정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