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드피알] 2K와 파이락시즈 게임즈는 더 게임 어워드 2024서 전 세계적으로 7000만 장 이상 판매된 전략 게임 프랜차이즈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이하 문명 VII)’의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은 ‘왕좌의 게임’, ‘스타워즈’ 시리즈로 유명한 ‘그웬돌린 크리스티’가 내레이션을 맡아 더욱 몰입도를 높인다.
한 농부가 녹슨 기병도를 발견하면서 역사가 시작되며, 기병도는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세계의 여러 문화와 지역을 거쳐 전해져 내려오는 장면을 보여주며 역사는 층층이 구성된다는 역사관을 보여준다.
특히 그래미상 수상 작곡가 ‘크리스토퍼 틴(Christopher Tin)’이 작곡한 문명 VII의 메인 테마 ‘Live Gloriously’가 장대한 라이브 오케스트라로 연주되며 감동을 더했다.
작곡가 크리스토퍼 틴은 “메인 테마곡 ‘Live Gloriously’에서는 역사 전반에 걸쳐 공감을 얻은 영웅주의와 희망, 죽음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전달하고 일리아스, 베오울프, 포폴 부, 라마야나 등의 대사를 들으며 인류의 이야기를 구현했다"고 전했다.
문명 VII 은 2025년 2월 11일 플레이스테이션4 및 5,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팀과 에픽 스토어 등을 통해 출시된다.
한편, 문명VII는 현재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ESRB)에서 등급 심사 중이며, 현재는 테스트 버전의 RP 등급을 받았다.
파이락시즈 게임즈는 2K의 스튜디오로,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 [한글 자막]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 "Rediscover Hope" 오프닝 시네마틱 트레일러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